2024.04.20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2018 한국의 신지식인상 경영혁신 대상' (주)모든테크 김백선 대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파워인터뷰

'2018 한국의 신지식인상 경영혁신 대상' (주)모든테크 김백선 대표

'2018 한국의 신지식인상 경영혁신 대상' (주)모든테크 김백선 대표
신기술 연구개발과 최고의 품질로 벤처기업 신화, 한국의 구글 지향

(한국방송신문협회) 김대식 기자 = (사)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6월 27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2018 한국의 신지식인 상' 시상식을 열고 기업 혁신경영과 사회·경제·문화 전반에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한 (주)모든테크 김백선 대표(사진) 등 20명을 시상했다.

 

 

2021-04-21 12;31;47.jpg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에 위치한 ()모든테크는 컴퓨터, 모니터 등에 들어가는 TFT-LCD 및 전자부품, 금형,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강소기업이다.

 

김백선 대표의 탁월한 경영혁신에 힘입어 초고속성장을 하고 있는 모든테크는 벤처기업의 신화로 불릴 만큼 신기술 연구 개발과 최고의 품질을 통해 매년 지속적이고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개성이 강한 직원들의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깨우자는 남다른 경영철학과 신기술,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이제는 세계시장으로의 비상을 꿈꾸고 있다.

 

모든테크는 이미 2003년 당시 7인치 와이드 초박형 도광판을 개발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벤처기업은 기술로 승부해야 한다라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에 힘입어 기술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와 지원을 했다.

 

특히 산하 부설연구소인 R&D CenterIT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및 휴대용 인터넷인 WEB PAD를 개발 및 완성을 하였으며, 컴퓨터가 내장된 책상인 BPC(BUILT­IN PC)를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과제로 개발 완료해 기술 특허권을 보유 하고 있다.

2021-04-21 12;31;55.jpg

 
 

또한 이 연구소는 기초기술과 금형기술, 양산기술을 체계화함으로써 근본적인 원인분석 능력, 양산화에 따른 시행착오를 사전에 검증하여, 고객의 신뢰를 한층 높이고자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항상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모든테크는 경기중소기업경영대상 우수상공인상, 의왕시민 문화체육부문 대상, 안양.군포.의왕 벤처기업협회 산업통상자원부 표창장 등을 수상했다.

 

김대표는 특히 직장을 직원들의 창조적인 쉼터로 조성하고 직원이 곧 내 가족으로 회사가 가족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는 이념을 추구하고 있다.

 

회사에 야구장과 당구장은 물론이고 심지어 스크린 골프까지 설치해 한 마디로 즐기면서 창의적으로 일하는 한국의 구글을 지향하는 등 일하기 좋은 회사로 주변에 부러움을 사고 있다.한때 경영위기를 극복하며 사람이 먼저다라는 철학을 갖고 있는 김 대표는 직원 누구나 일단 회사에 출근하면 구글처럼 즐겁게 일을 하라는 창의적이고도 자율적인 환경을 강조한다.

 

특히 "회사에 나오고 싶게끔 해야 직원들도 회사도 발전하고 직원들의 역량이 곧 회사의 경쟁력이 된다며 전 직원들에 대한 무한신뢰와 직원들 또한 김 대표를 굳게 믿고 있는 한 모든테크의 고속성장 신화는 계속 될 것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